국회 라운지

보좌진, 당직자, 국회 관계자들의 익명 라운지

나경원 "내가 오세훈이었다면 당장 재선거 선언할 것"

[익명·국회] 06/12 22:12 4 0 0

한동훈 "복당 의사 이미 밝혔다"…장동혁 대표엔 "사퇴해야"

[익명·국회] 06/12 22:02 3 0 0

'정청래-김민석 대리전' 된 與 최고위…친청계 "본연 업무 하고 있나" 총리 직격

[익명·국회] 06/12 21:52 4 0 0

한동훈 “장동혁, 나쁜 정치… 내 복당은 민심의 흐름”

[익명·국회] 06/12 21:52 6 0 0

[단독] 인쇄비용 두 배 더 쓰고도 사상 초유 ‘투표용지 부족 사태’ 낸 선관위

[익명·국회] 06/12 21:52 5 0 0

6.3 선거 효과? 차기 대권주자 선호도 꼴찌이던 오세훈, 1위로

[익명·국회] 06/12 21:42 3 0 0

노태악 전 선관위원장, 선거 전 3개월간 '절반'만 근무

[익명·국회] 06/12 21:42 1 0 0

나경원 “부실선거 확인되면 결과 무관하게 선거 무효” 법안 발의

[익명·국회] 06/12 21:32 4 0 0

"정청래 불출마 가능성 없어"‥"버틴다? 장동혁 체제 붕괴 가능성"[정치콕]

[익명·국회] 06/12 21:22 3 0 0

한동훈 "정치특검, 출국금지 연장...그냥 접으려니 창피한가"

[익명·국회] 06/12 21:22 3 0 0

"정신승리? 그들이 정신패배" 버티는 장동혁에 "강시 같아"

[익명·국회] 06/12 21:12 3 0 0

나경원 "내가 오세훈이었다면 재선거...헌법적 정당성 필요"

[익명·국회] 06/12 21:12 3 0 0

한동훈 "장동혁, 책임론 피하려고 부정선거론…사퇴해야"(종합)

[익명·국회] 06/12 21:02 2 0 0

나경원 "내가 오세훈이었다면 당장 재선거 선언"

[익명·국회] 06/12 21:02 3 0 0

"이재명 닮아" "권위 잃어"…'복당' 띄운 한동훈, 장동혁 '맹폭'

[익명·국회] 06/12 20:52 3 0 0

“전면 재선거해야” 찬성 44%·반대 48%…2030은 60% 이상 찬성 [한국갤럽]

[익명·국회] 06/12 20:42 2 0 0

정점식 “법사위·경제 관련 상임위원장, 국민의힘이 맡아야”

[익명·국회] 06/12 20:42 1 0 0

국민 10명 중 4명 '전면 재선거' 찬성…20·30대는 60% 이상 찬성

[익명·국회] 06/12 20:32 4 0 0

장동혁 “스벅 마실 자유 있듯, 부정선거 외칠 자유 있어”

[익명·국회] 06/12 20:22 3 0 0

한동훈 "장동혁 살아볼까 몸부림 '나쁜 정치'…정치임무는 제도 개혁"

[익명·국회] 06/12 20:12 2 0 0
18418개 중 3301-3320번째 표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