← 목록으로
서울경제 2026.06.26 00:08

“초임 월 450만원? 나갈 이유가 없잖아” SK하이닉스, 이직률 1%도 안 됐다

📄 기사 미리보기 ▼
로딩 중...

📊 집계중

0명 참여 · 10명 더 참여하면 결과가 공개됩니다

편향 투표에 참여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

로그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