← 목록으로
TV조선 2026.06.25 15:08

[티조Q&A] 용인 960조 붓고 호남에 또 500조?…'반도체 효율' 괜찮나? 인력·전력은?

📄 기사 미리보기 ▼
로딩 중...

📊 집계중

0명 참여 · 10명 더 참여하면 결과가 공개됩니다

편향 투표에 참여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

로그인